여혐남혐 뭔 젠더 헤테로 어쩌구 개소리는 잠시 접어두고

타인의 존재를 부정하면서 나의 존재만을 강요하는 행동은 구역질이 올라온다.

FTM 트랜스젠더는 여성을 버리고 남성으로 전향했으니
존나 배신자인가? ㅋㅋㅋㅋ.........

앞으로 페미니즘에선 FTM을 바라는 여자들을 계몽하고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이 된다면
더이상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의 적이다 라는 스탠스라도 취해야 할 기센데.

니들은 그래서 역겨운거야
한서희? 그래 한서희가 뭘 했는데?

대마도 빨고 탑꺼도 빨.....아니 이건 아닌가?
그리고 경찰 조사받고 인스타에 나는 페미니즘이다 라고 한마디 한거밖에 더 있나?
ㅋㅋㅋ 뭐 얼마나 여권신장을 위해 지랄을 하셨는지........

그냥 하는 짓거리 보면 구역질이 올라온다 퉤!

니들이 하는짓은 호모포비아보다도 악질이야
여혐 남혐을 떠나서 그냥 아직 인간이 덜 된듯.

덧글

  • 김뿌우 2017/11/15 01:31 #

    어휴 이 짧은 글에서도 성희롱 못 잃는 거 봐 진짜 징글징글하다 한남아
  • 가이 2017/11/15 11:34 #

  • 가이 2017/11/15 12:25 #

    딱 늬 수준의 말로 돌려 주자면......

    6.9 한남 김뿌우 안녕?
    어차피 너도 오만 발광을 다 떨어봐야 태생은 한남일 뿐이니까
    걍 존나 반성이나 하셈 ㅋㅋㅋㅋ....어차피 늬 눈엔 나도 한남이겠지만
    뭐 그래봐야 나도 한남 너도 한남이지 ㅇㅇ 너 남자잖아

    니 블로그만 봐도 알수 있음
    오만 폭력적인 언사와 타인이 좀만 뭐 말하면 못물어뜯어서 안달난 그 모습
    하......페미니즘 외친다고 깝죽대기 전엔 얼마나 많은 여자들한테
    그런짓 했을까 생각하니 소름돋는다.....

    넌 레알 남자인듯
    그런 모습이 한남 종특이지~태생 남자가 어디 가나 한남 김뿌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